THE HERITAGE

ELLE, 바로 그녀!

엘르 매거진은 1945년 11월 21일, 헬렌 라자레프 여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러시아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성장한 그녀는 뉴욕에서의 수년간의 저널리스트 생활을 정리하고 프랑스로 돌아와 여성을 위한 매거진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 당시 파리는 전쟁으로 인해 황폐했었고, 그 당시 여성이 여성을 위한 매거진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과감하고 큰 용기가 필요한 일이었습니다. 헬렌 라자레프 여사는 매거진을 읽는 독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패션과 뷰티에 관해 독보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Seriousness in frivolity and irony in graveness."
Hélène Lazareff | ELLE Founder

MORE THAN A MAGAZINE

엘르 매거진은 편향과 소신의 잡지입니다.

엘르 매거진의 초석은 '진지함 속의 역설, 장난스러움 속의 진지함' 이었습니다. 엘르는 민주화된 패션을 담고 있으며, 1985년 미국에서의 출간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세계 1위의 패션 매거진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엘르 매거진은 스타일을 통해, 여성이 살아가는 방식에서부터 여행하는 장소나 좋아하는 음악, 예술, 음식, 차, 그리고 첨단 기술까지 모든것을 표현해 줍니다. 그리고 80년대, 일본에서 처음으로 엘르 브랜드의 기성복 컬렉션이 출시되면서 엘르는 매거진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게 됩니다.

A unique lifestyle !

이것이 바로 엘르 브랜드의 스타일입니다. 엘르 매거진에서 보여주는 멋진 스타일과 예술적인 요소들을 제품과 서비스에 그대로 반영해 내는 것!

뛰어나고 독보적인 영감으로 어렵지 않게 우아함과 당당함을 표현해 냅니다.
열린 마음과 태도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스타일을 마음껏 시도합니다.
본능적으로 스타일이 반영된 시대의 영감을 받아들이고 표현해 냅니다.
관대함으로 서로 존중하고, 인간을 중요시하며, 나눔을 실천합니다.

THE ELLE BRAND POWER

5 UNIVERSES